본문 바로가기

LURE FISHING

평택 궁안교 기산수로 배스

​​​​​​​​​​​​​​​​​​​​​​​​​​​​​​​​​​​​​​​​​​​​​​​​​​​​​​​​​​​​​​​​​​​​​​​​

​​2016.03.18
계속되는 따스한 봄기운을 받아볼까 하여 아침에 짐을 챙겨 평택 궁안교로 핸들을 잡아봅니다.
​​

평택호는 1973년 아산방조제가 아산과 평택 사이에 만들어져서 생긴 인공담수호입니다. 또한 아산호라 부르기도합니다.

아산방조제 안성천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안성천과 진위천으로 물줄기가 나누어집니다.
처음 도착한 곳은 진위천 물줄기인 궁안교 포인트입니다.


몇일동안 기온이 올라 기온이 14도 였지만 이른 출조이고 오전 날씨가 흐려 수온이 오르지 못한 이유로 배스 활동이 활발하지 못할거라 생각이 들어 잔쟁이라도 손맛을 보기위해 가벼운 채비로 석축을 공략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릴 : 울테그라 C2000S
로드 : 빅쏘드 S642L
라인 : BMS 5LB
채비 : 프리리그(황동비드 6-7m, 와이드갭 1.0, 테일웜), 다운샷​


구름 사이로 해가 보일까 했는데 흐린 하늘은 열리지 않더군요. 입질도 무......

11시를 넘어서 수초 공략을 위해 기산수로로 자리를 옮겨 봅니다.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기산1교쪽에 몰려있었습니다.
본류쪽으로 이동하며 수초공략 오후1시부터 해가 뜨면서 입질이 시작되었습니다.
입질 또한 시원하지 않아 지그헤드로 공략하는 일행이 먼저 첫수를 하는군요.
저는 프리리그로 고집... 작은입질에 챔질해 보지만 훅킹이 제대로 되지않네요.


일단 배스 얼굴 본 것으로 만족하며오후 3시에 철수 하였습니다.

주말에 기대되는데 일 때문에 못갈듯하네요
날씨도 좋고..
기산수로 가시는 분은 지그헤드나 가벼운 채비로 수초 노리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이상 조행기 마칩니다